이메일 및 소셜 네트워크 지원

페이스북이나 트위터를 통합하고 고객이 입력할 때마다 새 티켓을 얻습니다.
고객이 소셜 채널을 통해 연락을 취하면 SMART CTI CRM에서 고객 및 그의 과거 활동에 대한 모든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모든 고객을 위한 공유 편지함

고객 서비스에서 티켓팅 시스템 또는 지원 티켓 시스템은 들어오는 고객 요청을 받아 자동으로 고객 서비스 티켓을 생성합니다.

SMART CTI는 고객의 모든 질문과 관심사를 담는 공유 ‘받은 편지함’ 역할을 하는 티켓팅 시스템입니다.
이런 방식으로 고객이 이메일, 채팅, 페이스 북 등 회사에 연락하는 데 사용하는 채널이 무엇이든지 상담원은 항상 일관된 티켓을 받음으로, 그가 고객을 보다 신속하게 만족시킬 수 있도록 티켓 관리를 훨씬 쉽게 도와줍니다.

지원 팀이 단일 티켓으로 고객 커뮤니케이션을 간소화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지원 티켓 시스템은 이메일 상담원으로 하여금, 정리된 워크 플로우 내에서 고객 커뮤니케이션을 단일 티켓에 넣을 수 있도록 지능적으로 구축되었습니다. 이로 인해 문제 해결 시간이 빨라집니다. 그리고 같은 고객이 다시 연락을 취하면 상담원은 해당 고객이 마지막으로 요청한 지원 사항, 문제, 해결 방법 및 고객이 해결을 얼마나 기다려야하는지 등 해당 고객에 대한 중요한 정보에 자동으로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지원 티켓 시스템은 또한 팀 전체의 개선을 위한 데이터 수집을 가능하게 합니다. 그 이유는 지원 티켓 시스템이 문제 추적 시스템을 허용하여 지원 팀 상태에 대한 더 큰 그림을 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여러 고객이 특정 문제를 지속적으로 제기하면 지원 팀은 문제를 인식하고 엔지니어의 문제를 추적하거나 헬프 데스크 소프트웨어로 효율적인 셀프 서비스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과 같은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퍼스널 마케팅 - 수천 통의 이메일이나 문자 메시지를 당신이 선택한 리드에 보냅니다.

미디어가 과도하게 응집된 새로운 시대에서 최고의 마케팅 메시지는 아주 개인화된 퍼스널 메시지입니다.

따라서 SMART CTI는 퍼스널 마케팅 도구를 만들었습니다. SMART CTI 커뮤니케이션 시스템은 고객에 대한 모든 정보를 서로 다른 커뮤니케이션 채널에서 수집합니다. 예를 들어, 구매한 제품, 지원 티켓을 연 이유, 전화한 시간 등의 정보를 수집하고, 커스텀 태그의 필터링 시스템으로 SMART CTI 관리자는 새로운 연락처 목록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그 후, 관리자는 대량 메시지 전송을 위해 이메일 및 문자 메시지를 개인화한 후 필터링된 연락처 목록에 따라서 각각 메시지를 전송하게 됩니다.

다양한 채널로 고객 여정을 연결합니다.

SMART CTI을 선택할 이유

이메일 관리

웹 기반 이메일 관리 소프트웨어는 원격 및 쉬운 관리를 가능하게 합니다. 통합 솔루션을 사용하여 대량의 고객 이메일, 웹 양식, SMS, 화이트 레터를 받고, 분석하고 및 효율적으로 응답합니다.

자동 승인

자동 응답 및 자동 승인과 같은 이메일 채널의 자동 서비스 프로세스는 생산성을 향상시킵니다. 상담원이 자동 응답 및 권장 응답을 보낼 수 있는 기능입니다.

지능형 자동 응답

모든 인바운드 이메일 쿼리의 내용을 지능적으로 구문 분석합니다. 일반적으로 묻는 질문에 빠르고 준비된 답변을 제공하여 상담원 문의 수를 줄입니다.

상담원 응답

표준 응답 템플릿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하고 지식 기반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하여 상담원 생산성을 향상시킵니다.

소셜 미디어 참여

소셜 미디어에서 고객과 원활한 교차채널 고객 경험을 통해 소통 할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메신저 채팅

고객과 소통하고 파일을 공유하기 위해 전적으로 지원되는 Facebook 메신저 채팅을 제공합니다.

에스컬레이션 규칙

관리자에게 통보하고 후속 조치를 실행하여 대응 약속을 충족하거나 우선순위 고객을 특별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통합된 단일 지식 베이스

지식 베이스 접근으로 상담원의 문제해결 속도 및 효율성이 증가합니다

통합된 고객 인터랙션 기록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상담원에게 고객 정보 및 채널 전반에 걸친 인터랙션 기록을 이메일로 제공하여 처리 시간을 절약하며, 제공받은 고객정보로 상담원은 컨텍스트를 잃지 않고 정보에 입각한 인터랙션이 가능합니다.

소셜 미디어 모니터링

페이스북과 트위터 계정, 그리고 고객과의 소통내역을 모니터링 합니다.

SMART CTI 컨택 센터의 장점

상담원 활동 시간 추적

활동 시간 추적을 통해 고객을 지원하는 각 상담원이 소비한 시간을 추적하여 전체 상담원 활동 성과를 더 잘 파악할 수 있습니다. 점심 시간, 흡연 시간, 전화 후 작업 시간 등 다양한 상담원 시간 추적 기능을 만들어보십시오.

고객 인터랙션 시간표

상담원 UI에 표시되는 고객 인터랙션 타임 라인은 상담원이 통화 기록, 보낸 이메일 및 기타 정보와 고객과 소통했던 과거 데이터를 보여줍니다. 통화 시도 횟수와 각 통화의 최종 결과를 모두 포함합니다. 영업 내역이나 고객지원 관련한 과거 인터랙션을 볼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상담원은 고객에 대한 모든 것을 파악하고 고객 경험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사용자 정의 필드

연락처에 대한 정보를 증가시켜 연착처에 사용자 정의 필드를 추가하고 커뮤니케이션 효율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귀사의 비즈니스 가치 :

  • 고객을 모든 관점에서 보기
  •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히스토리 제공
  • 옴니 채널 기능
  • 상담원 생산성과 복잡한 케이스 해결에 도움
  • 시간이 많이 소요되는 애플리케이션 전환 제거
  • 첫 번째 칼러 해결을 높이고 고객 만족도 제고
  • 품질 및 준수 조치 달성 보장
  • 평균 처리 시간 단축
  • 응답, 전달 및 해결 시간 단축
  • 상담원 교육 시간 단축
  • 소프트웨어 투자 비용 절감
  • 직원 생산성 및 인력 관리 향상
  • 고객 만족도 관리
  • 판매 성과 향상

© XCALLY KOREA. All Right Reserved 2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