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업 및 마케팅을 위한 아웃바운드 통화

5 가지 전화 유형:
수동, 반 수동, 자동, 미리보기 및 예측 다이얼러

모든 세일즈 주문을 ‘통화 및 상담원 커미션 관리’에 기록합니다

CRM 내장 전화 통화 중에 귀사의 모든 판매 주문을 기록하십시오. 귀사의 상담원은 세일즈 달성으로 보너스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예측 다이얼러를 사용하여 훨씬 더 많은 통화를 할 수 있습니다. 한 연구에 따르면 예측 다이얼러는 상담원의 생산성을 400 % 향상시킬 수 있으며, 상담원 활용율을 시간당 40 분에서 시간당 57 분으로 증가시키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마케팅 조사 및 매뉴스크립트 도구

지능형 조사 도구를 사용하여 통화 중에 설문 조사를 하고 유연한 설문 조사를 위해 브랜칭 및 여러 선택을 추가합니다. 매뉴스크립트 도구를 사용하여 상담원 호출 성과를 향상시킵니다.

통화 후 자동 SMS 및 이메일

SMART CTI 고객 만족도 조사와 NPS(Net Promoter Score) 측정을 통해 귀사는 모든 통화 성과를 추적하고 고객 경험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설문조사를 분석함으로써 고객의 니즈와 만족도를 더 깊이 파악할 수 있습니다.

세일즈 가속도 도구

스크립트, 대형 화면 게임화, 에이전트 매치 메이킹, 지능형 목록 및 리드 핸들링, 상담원 목표 및 보상 ... 모두 원활하게 통합되었습니다.

스마트한 캠페인

자동 다이얼러 모드, 제품, 주문, 보상 및 커미션 관리, 호출 지능형 조사 도구, QA, 데이터 처리 등을 포함하여 상담원 및 캠페인별 워크플로우를 몇 초 만에 구성합니다.

아웃바운드 통화 가격을 확인하세요. 가격 정보와 함께 간략한 문서를 첨부했습니다.

더 많은 시간과 리드 전환

 

  • 연락처 목록의 자동 다이얼링
  • 자동 콜백 팝업 및 콜백 로그 시스템으로 고객 전화를 절대 놓치지 않습니다
  • 연락처 기록 내의 통화 컨텍스트
  • 전화 커넥션 개선
  • 더 빠른 리드 추적
  • 세일즈 과정에 대한 리드 증가
  • 선택한 상담원의 리드 타겟팅 향상
  • 높은 성과자 증가
  • 더 빠른 램프
  • 캠페인 ROI를 더 빨리 실행

효율성 제고

 

  • 직관적인 디자인과 미리 선택된 상담원 워크플로우로 더 간단한 구동법
  • 중복 작업 제거
  • 특수 리소스에 대한 더 빠른 액세스
  • 정보 접근성 속도 향상
  • 프로세스에 대한 데이터 개선
  • 항상 가장 인기있는 리드 호출 가능
  • 중요한 작업에 대한 우선순위 지정
  • 콜백을 사용하여 고객의 전화를 놓치지 않습니다
  • 통화 녹음기능은 스마트 코칭을 더 쉽고 빠르게 만들어 줍니다
  • 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되는 대시보드

쉽고 유연한 배포 기능

 

  • 최소한의 노력으로 최대의 서비스 구현과 유지
  • 세일즈 주기에 따른 확장력과 커스터마이징 기능
  • 상담원과 담당자의 장소에 구애받지 않습니다
  • 여러 유형의 엔드포인트 사용
  • PCI DSS 호환
  • 통화, 이메일, 웹 채팅, 콜백 및 일반 개체를 처리하는 데 추가 음성 보드 또는 장비가 필요없습니다
  • 꼼꼼한 데이터 보호 기능

품질 관리 - 통화 녹음 및 실시간 대화를 듣고 거래를 기록합니다. 음성 수신 QA 도구는 귀사의 QA 프로세스가 지역적으로 준수되는지 확인합니다.

SMART CTI을 선택할 이유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성능

상담원에게 전화를 전달하는 SMART CTI의 속도, 혹은 녹음된 메시지를 남기는 절차는 업계에서 가장 빠릅니다.

응답 기계 탐지

자동 응답기의 자동 메시징 옵션으로 호출 연락처 수를 늘립니다. 해당 시스템은 자동 응답기에 사용자가 정의한 음성 메시지를 자동으로 남기고 인바운드 회신 전화를 동일한 상담원에게 연결할 수 있게 합니다.

시간대 설정 및 전화금지 목록

‘자동 시간대 조정’은 통화 시간 프레임을 설정하고, 전화를 거는 해당 전화번호의 지역 번호를 기반으로 시간 프레임을 자동 조정합니다. 또한, ‘전화금지 목록'은 100% 보호됩니다.

콜백 및 약속 설정

정교한 호출 기능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에이전트는 에이전트별 또는 일반 콜백을 예약하거나 약속 설정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일반 전화는

리스트 및 캠페인 관리

새로운 프로그램이나 목록이 감독자 개입 없이 자동으로 전화를 걸 수 있도록 미리 목록과 캠페인을 로드, 필터링 및 할당합니다.

통화 종료 이유 선택

상담원은 통화 후 통화 종료 이유를 선택합니다. 이 기능은 데이터 분석에 대한 더 깊은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 통화 종료 이유는 그 밖에도 자동 이메일 또는 통화한 고객에게 보내는 문자 메시지와 같은 기능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 비디오 모니터링 및 통화 녹음

상담원 인터랙션을 모니터링하고 평가하여 성과와 품질을 향상시킵니다.

자동 브로드캐스트

수천 개의 개별적으로 사용자 정의된 다양한 전화 메시지를 신속하게 전달할 수 있는 전화 도구입니다. 또한 고객이 응답하도록 허용하거나 라이브 상담원에게 전환하게 할 수도 있습니다.

사용하기 쉬운 상담원 데스크톱

단일 로그온 - 콜 스크립팅 - 아주 강력한 성능 - 상담원과 관리자가 감동하는 간편한 사용자 인터페이스와 고급 기능 - 단 하나의 인터페이스에서 전화, 이메일, 트윗, 문자, 팩스 & 채팅 인터랙션을 관리하세요.

CTI 스크린 팝스

고객 정보가 상담원 데스크톱에 푸쉬로 뜨고, 실시간 정보를 제공합니다. 처리 시간을 절약하고 상담원에게 완벽한 고객 인터랙션 기록을 제공함으로써 상담원 효율성과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완벽한 CRM 통합

Salesforce, Microsoft Dynamics 및 기타 타사 CRM 시스템과 같은 시스템과의 통합은 간단하고 강력한 API를 통해 지원됩니다.

SMART CTI 에이전트에 대한 내부 채팅

에이전트는 내장된 채팅 기능을 사용하여 함께 통신할 수 있습니다.

콜백 및 미팅 설정

콜백 및 미팅을 개인 또는 공용으로 설정합니다. 관리자는 상담원이 대기 중인 콜백이 있는 경우, 상담원 작동을 정지시키는 기능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콜백은 콜백 목록에서 직접 만들 수 있습니다.

실시간 성과 보고

고급 보고 기능 및 사용하기 쉬운 관리 인터페이스를 통해 캠페인을 관리하고 추적할 수 있습니다. KPI와 메트릭을 실시간으로 어디에서나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구성 관리자

SMART CTI 시스템에서 온라인으로 변경사항을 적용할때 IT 도움말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상담원, 감독자 및 관리자는 단 몇 분 내에 SMART CTI의 모든 복잡한 통신 및 IT 구성을 만들 수 있습니다.

상담원 점유율

예측 다이얼러 소프트웨어는 자동 응답기, 통화 중 신호, 통화 중단 및 팩스 시스템을 자동으로 필터링하여 상담원을 실시간 응답에만 연결합니다.

PCI-DSS 호환

최고 보안 표준으로 신용카드 사기로부터 보호합니다

캘린더

상담원들이 캘린더에 계획한 콜백, 미팅과 업무를 볼 수 있습니다

SMART CTI 컨택 센터의 장점

상담원 활동 시간 추적

활동 시간 추적을 통해 고객을 지원하는 각 상담원이 소비한 시간을 추적하여 전체 상담원 활동 성과를 더 잘 파악할 수 있습니다. 점심 시간, 흡연 시간, 전화 후 작업 시간 등 다양한 상담원 시간 추적 기능을 만들어보십시오.

고객 인터랙션 시간표

상담원 UI에 표시되는 고객 인터랙션 타임 라인은 상담원이 통화 기록, 보낸 이메일 및 기타 정보와 고객과 소통했던 과거 데이터를 보여줍니다. 통화 시도 횟수와 각 통화의 최종 결과를 모두 포함합니다. 영업 내역이나 고객지원 관련한 과거 인터랙션을 볼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상담원은 고객에 대한 모든 것을 파악하고 고객 경험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사용자 정의 필드

연락처에 대한 정보를 증가시켜 연착처에 사용자 정의 필드를 추가하고 커뮤니케이션 효율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귀사의 비즈니스 가치 :

  • 고객을 모든 관점에서 보기
  •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히스토리 제공
  • 옴니 채널 기능
  • 상담원 생산성과 복잡한 케이스 해결에 도움
  • 시간이 많이 소요되는 애플리케이션 전환 제거
  • 첫 번째 칼러 해결을 높이고 고객 만족도 제고
  • 품질 및 준수 조치 달성 보장
  • 평균 처리 시간 단축
  • 응답, 전달 및 해결 시간 단축
  • 상담원 교육 시간 단축
  • 소프트웨어 투자 비용 절감
  • 직원 생산성 및 인력 관리 향상
  • 고객 만족도 관리
  • 판매 성과 향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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