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FESSIONAL
OMNICHANNEL
일반적인 전화 기능 - -
WEBRTC 기술을 사용한 인터넷 브라우저를 통해 전화를 걸거나받습니다.
상세한 고객 식별
SMART CTI 타임 라인의 고객정보와 모든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연결하는 중앙 데이터베이스
녹취
자동 작업으로 통화종료 (자동 이메일 / SMS 보내기, 새 티켓 만들기, 연락처를 다른 데이터베이스로 이동, 고객 번호 차단)
혼합형 다중 채널 통신
콜백 또는 회의 생성
상황을 관리하는 상담원과 고객 문제를 해결하는 상담원 간의 협업
고급 통화 제어 기능
다양한 착신 전환 (두 번째 회선, 블라인드 착신 전환, 자주 찾는 연락처에게 착신 전환)
고객 태그 시스템
처분 및 메모 요청
CATI 설문조사를 위한 전문 도구
클라이언트 CRM 또는 백엔드 시스템에서 자동 클라이언트 인식
비주얼 호출 스크립트 빌더
NPS - "순 추천고객 지수". 고객 만족도 평가를위한 전화 후 자동 SMS
고객 서비스 및 지원을위한 착신 전화 - -
대기열 구성. 전화 전략, 통화에 응답하는 사람이 없는 경우 대응 구성, 작업 스케줄러, 상황에 따른 자동 작업
IVR - 대화식 음성 인식
대기열 음성 메일
사전 알림
통화 주제에 따른 통화 및 데이터 분배
실시간 SLA(서비스수준관리) 모니터링 및 SMS 또는 전자 메일을 통한 자동 알림
사례 관리 및 상담원 협업
영업, 마케팅 및 데이터 수집을 위한 발신 전화 - -
수동, 반자동, 자동 및 연락처 목록 전화 걸기 모드
예측 다이얼
발신 전화 규제 준수
전체 캠페인 및 상담원을 위한 수익 및 수수료 관리 도구
통화 목록 우선 순위 지정 및 실시간 대기시간
중복 검색
티켓 시스템, 이메일 / SMS - -
이메일 자동 티켓 변환
티켓 대기열 관리
대량 질의를 위한 티켓 그룹
티켓 병합
내부 메모
자동완성 필드가있는 전자 메일 / 티켓 템플릿
티켓 태그
고객 필드 티켓팅
고객 상담 내역
티켓에서 전화하기
첫 번째 및 두 번째 티켓 지원 라인
티켓이 닫힌 후 자동으로 고객 만족도 설문 조사
선택한 연락처로 보내는 대량의 이메일 및 SMS
요청 또는 전화 후 개별 전자 메일 / SMS 작성
웹 채팅 - -
웹 채팅 위젯을 통해 고객과 실시간 대화
채팅 대기열
전체 채팅 위젯 사용자 정의
사용자 정의 가능한 인사말
멀티 브랜딩
상담원와 고객 간의 파일 전송
오프라인 또는 누락된 채팅을 티켓으로 전환
상담원 간 채팅 전환
채팅에서 전화 걸기
만족도 평가
SNS: 페이스북 - -
페이스 북 메신저를 통해 고객과 실시간 대화
Facebook 채팅 히스토리
고객 상담 내역
무제한 Facebook 페이지 통합
상담원과 고객 간의 파일 전송
사용자 정의 가능한 인사말, 비업무시간 메시지
생산성 도구 - -
모든 채널의 실시간 대시 보드
실시간으로 팀 리더가 상담원 및 통화 모니터링 및 성과 측정
옴니 채널의 폭넓은 내역 보고서
즐겨 찾는 보고서
보고서 스케줄러
엑셀 및 CSV로 내보내기
웹 기반 관리자
재택 기반 및 원격 상담원
타임라인 내역 컨택
상담원 작업 시간 로그. 자리 비움, 휴식 시간 기록
준비 시간 | 필요할 때 쉽게 임시 상담원 추가
데이터 테이블, 그래프 및 차트
자동 연락처 목록 분리
상담원의 모든 작업 캘린더, 회의, 콜백. 팀 리더가 모니터링
사용자 정의 필드 (고객, 회사, 티켓)
CRM 및 기타 백엔드 시스템과의 맞춤형 API 통합
품질 및 고객 경험 관리 - -
맞춤형 평가 양식
전체 옴니 채널 만족도 조사
여러 채널에서 완전한 고객 상담
캠페인의 서비스 수준 관리
지원 서비스 - -
전화 지원
이메일 지원
전용 계정 관리자 ( 10 + )
신규 상담원의 적응 교육 (추가 요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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