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 채팅 지원

모든 온라인 쇼핑객의 83%는 구매를 완료하기 위해 지원이 필요합니다.
고객 스스로 하도록 내버려두지 않고, 도움을 주고 거래를 끝내도록 지원해야 합니다.

적극적인 채팅 대화로 고객의 쇼핑 포기를 줄입니다

고객은 대화에 손을 뻗으면 구매 확률이 3배 더 높아집니다. SMART CTI 컨택 센터를 사용하면 고객에 대한 행동을 기준으로 그에 맞는 메시지를 보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고객이 체크아웃 페이지에 있으면 자동으로 채팅을 통해 연락하여 구입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실제 오프라인 상점에서 영업 사원은 고객에 대한 정보, 찾고 있는 제품 유형 및 과거 경험 등 사용 할 수 있는 모든 방법을 사용하여 세일즈를 높입니다. 실시간 채팅을 통해 영업 사원은 온라인에서 동일한 기능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다이내믹한 오퍼와 비디오, 텍스트 채팅, 클릭, 전화걸기 및 코-브라우즈를 사용한 실시간 웹 지원을 통해 고객을 사로잡을 수 있습니다. 전문가와의 컨퍼런스, 트랜스퍼 세션, 그리고 속삭임 기능으로 협업을 향상시킵니다.

SMART CTI을 선택할 이유

웹 콜백 라우팅

웹 콜백 라우팅은 온라인 문의 라우팅을 자동화하여 귀사의 팀이 즉시 콜백을 통해 리드 잠재력을 신속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통합 상담원 워크데스크

상담가능한 시간마다 채팅 버튼을 표시할 수 있으며 이메일 및 전화 통화 기능도 함께 상담원 SMART CTI 데스크에 표시됩니다. 따라서, 상담원은 고객과 채팅하면서 동시에 해당 고객에게 전화를 걸 수 있습니다.

적극적 채팅

SMART CTI는 웹에서 고객 행동을 조사하는 정보 기능을 통해 실시간 사용자와의 즉각적인 연결을 적극적으로 제공하고 적절한 시간에 적절한 고객에게 올바른 채팅 초대장을 전달합니다

클릭-투-콜

고객이 클릭하나로 전화를 요청할 수 있도록 설정 할 수 있습니다. 클릭할 경우, 상담원은 고객이 전화를 요청한다고 알려주는 팝업 스크린을 보게됩니다. 이 기능은 판매 기회가 크게 증가시키고 고객 경험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지오 위치 지도

Geo는 실시간으로 방문자를 로컬라이즈하고 타켓할 수 있습니다. 방문자 세부 정보 및 탐색 기록이 상담원에게 표시되어 정보에 입각한 인터랙션을 활성화합니다.

채널 피보팅

채팅에서 이메일, 소셜 또는 음성으로 피벗하여 완벽한 교차 채널 경험을 제공합니다.

채팅 선호 설정 관리

고객이 선호하는 채팅 방식을 만드십시오. ‘대화만’ 또는 ‘오디오 채팅’ 처럼 커뮤니케이션 환경설정을 고객으로 하여금 직접 선택하게 합니다. 최대 8개의 텍스트 채팅이 동시에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상담원은 만들어진 응답을 사용하여 빠르고 완성도 있는 메시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수 채팅 옵션

채팅이 가능할 경우에만 채팅 가능이라는 표시가 생성되기 때문에 웹 사용자가 기다려야할 필요가 없어집니다. 다국어 지원되며, 커스터마이즈된 사전 입력 메시지, 텍스트 채팅 또는 오디오 + 텍스트 채팅이 다양하게 지원됩니다.

휴대폰 지원

모바일 기기 및 여러 언어에 대한 지원을 제공합니다. 고객과 어디에서든 연결할 수 있습니다.

재방문 방문자

잠재 고객, 고객 또는 식별하고자 하는 다른 세그먼트 등으로 사이트로 돌아 오는 방문자를 자동으로 탐지하고 구분 짓습니다.

웹 콜백

웹 사이트 방문자가 전화 번호를 포함한 양식을 제출하면 SMART CTI API는 SMART CTI 다이얼러 내의 목록에 해당 번호를 자동으로 채워 방문자에게 즉시 전화를 걸고 상담원이 실시간 대화를 시작합니다. 생산성을 높이고 판매를 늘릴 수 있습니다.

채팅 트랜스퍼

상담원은 채팅이 가능한 다른 동료에게 채팅을 전송할 수 있습니다

웹 페이지 푸시

고객이 관심이 있는 제품 또는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채팅을 통해 보냅니다.

Customer Feedback Gathering

At the end of the chat you can ask your customer if he was happy with the support. This will allow to have a deeper look at your agent performance and ways to increase customer experience.

Targeting

With Oxon Chat, choose where on your site funnel you want to target visitors. Target the customers who are ready to check out, or any visitor segmentation based on your CRM inputs, cart, visitor registration.... And more.

Multi-website

You can use OXON chat on multiple websites. Agents can present on several web sites on a single agent interface.

Results You Can See

Up to 30% increase in conversions, 38% increase average order values, 90% reductions in handling costs. Increase customer connections that are created by personalized, human interactions, and are delivered at a fraction of the cost phone or email contact while dramatically improving agent productivity. New customers and more conversions guaranteed.

SMART CTI 컨택 센터의 장점

상담원 활동 시간 추적

활동 시간 추적을 통해 고객을 지원하는 각 상담원이 소비한 시간을 추적하여 전체 상담원 활동 성과를 더 잘 파악할 수 있습니다. 점심 시간, 흡연 시간, 전화 후 작업 시간 등 다양한 상담원 시간 추적 기능을 만들어보십시오.

고객 인터랙션 시간표

상담원 UI에 표시되는 고객 인터랙션 타임 라인은 상담원이 통화 기록, 보낸 이메일 및 기타 정보와 고객과 소통했던 과거 데이터를 보여줍니다. 통화 시도 횟수와 각 통화의 최종 결과를 모두 포함합니다. 영업 내역이나 고객지원 관련한 과거 인터랙션을 볼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상담원은 고객에 대한 모든 것을 파악하고 고객 경험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사용자 정의 필드

연락처에 대한 정보를 증가시켜 연착처에 사용자 정의 필드를 추가하고 커뮤니케이션 효율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귀사의 비즈니스 가치 :

  • 고객을 모든 관점에서 보기
  •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히스토리 제공
  • 옴니 채널 기능
  • 상담원 생산성과 복잡한 케이스 해결에 도움
  • 시간이 많이 소요되는 애플리케이션 전환 제거
  • 첫 번째 칼러 해결을 높이고 고객 만족도 제고
  • 품질 및 준수 조치 달성 보장
  • 평균 처리 시간 단축
  • 응답, 전달 및 해결 시간 단축
  • 상담원 교육 시간 단축
  • 소프트웨어 투자 비용 절감
  • 직원 생산성 및 인력 관리 향상
  • 고객 만족도 관리
  • 판매 성과 향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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